그룹 2PM의 재범, 팬 카페에 그룹 탈퇴하겠다고 밝혀. 재범은 “오늘부로 2PM을 탈퇴하겠다. 리더로서 멤버들에게 짐을 지우고 떠나게 돼 미안하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재범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재범의 탈퇴 결정은 소속사와 함께 논의한 결과다. 재범은 일단 미국으로 갈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법에도 없는 추방이군요. 이젠 속시원합니까?

그룹 클릭비 출신의 김상혁 지상파 복귀 무산. 김상혁은 9일 녹화가 예정됐던 MBC <환상의 짝꿍>의 출연이 취소됐다. MBC 예능국 관계자는 “김상혁의 복귀에 대한 거부 반응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다. 제작진이 고심 끝에 출연을 없던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국민정서법은 공소시효도 없군요.

서태지, 8집 활동 마치고 몽골로 출국. 서태지는 홈페이지에 “나 또 잘하고 올게!!”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자신이 활동을 마치고 다음 앨범 구상을 위해 몽골로 떠난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번에도 다음 올림픽과 함께 돌아오나요…

MBC <지붕뚫고 하이킥>, 지난 7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0.3% 기록. 이는 전작 <태희혜교지현이>와 비슷한 수치다.
보도자료
1회는 탐색전용 로우킥부터 던지더군요. ^^

그룹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 지난 7일 MBC <놀러와>에서 자신이 재벌가의 아들이라는 소문에 “힘든 상황에서 끝까지 활동하니 그런 소문이 돈 것 같다. 소문을 듣고 더 못 그만 두겠더라”고 말해. 또한 그는 자신의 해외 유학설에 대해서도 “외국에 잠시 몇 달 다녀온 것일 뿐 후계자 수업을 위한 유학은 근거 없는 이야기”라며 부인했다.
보도자료
<꽃보다 남자>의 연기를 기억해 보면 재벌 후계자는 아닐 것 같…. ^^;;

MBC <선덕여왕>,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39.7% 기록. KBS <드림>은 4%, KBS <전설의 고향>은 4.6%.
보도자료
<선덕여왕>은 비담이 최종병기인줄 알았는데 하나 더 있다면서요?

탤런트 故 안재환의 둘째 누나 안미선 씨, 8일 故 안재환 1주기 추모식에 참석해 “추모식이라는 이유도 있지만 정선희가 이 자리에 올 줄 알고 왔다. 부모님은 그 일이 있은 뒤 몸이 편치 않으셔서 나 혼자 오게 됐다”고 말해. 그는 “정선희는 재환이가 왜 죽었는지, 사건에 대한 진실을 이야기 해주었으면 한다. 의혹의 열쇠를 쥐고 있는 정선희가 진실을 이야기하지 않으면 사람들은 정선희를 더 의심할 수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한편 정선희는 1주기 추모식에 앞서 故 안재환의 유해가 안치돼 있는 경기도 고양시 하늘문 추모공원에 다녀온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각자의 마음이 무거워지기만 하는 시절입니다. 에효…

정우성, 8일 영화 <호우시절> 제작보고회에서 자신이 아저씨임을 인정하느냐는 질문에 “내가 아저씨라면 그 뜻이 ‘완벽한 남자, 멋진 남성’으로 바꿔야 하지 않을까? 그렇게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받아 넘겨. 또한 그는 자신의 상대역인 중국배우 고원원이 남자친구가 있다는 발언에 “요새는 괜찮은 여자가 남자친구 있다는 말이 가장 실망스럽다”고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보도자료
쳇, 열폭. ㅜ_ㅜ

그룹 자우림의 멤버 구태훈, 연기자 김영애와 오는 11월 결혼. 두 사람은 지난 2003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7년간 교제 뒤 결혼하기로 결정했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자우림은 정말 밴드와 함께하는 인생 같아요.

그룹 쿨의 유리, 지난 7일 SBS <야심만만>에서 “지금 눈이 사실 쌍꺼풀 재수술을 한 눈이다. 백지영과 나 둘 다 쌍꺼풀 수술에 실패한 경험이 있다. 성공적으로 재수술을 받은 뒤 백지영에게 병원을 알려줬다”고 말해.
보도자료
같은 성형외과에서 수술 받으면 사람이 닮아 간다는 게 사실일까요?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