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선수 박찬호, KBS <해피선데이>의 ‘1박 2일’에 출연해 ‘1박 2일’ 멤버들에게 자신의 고향인 충남 공주의 가이드로 나선 것으로 알려져. 박찬호는 28일 방송 예정인 이 방송에서 학창시절 비밀특훈 장소였던 무령왕릉과 공사성, 메이저 리그 진출 후 겨울마다 오르던 계룡사 등을 소개하고, ‘1박 2일’ 멤버들과 함께 복불복도 했다고.
보도자료
메이저리그 선발을 위한 정신무장에는 까나리가 최고죠.

KBS <미녀들의 수다>의 패널 비앙카,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네티즌 20여명에 대한 수사를 의뢰.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은 비앙카의 사생활을 담은 사진을 무단으로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보도자료
사진만 보면 됐지 그걸 또 소장해, 소장만 하면 됐지 그걸 또 남한테 보여줘, 그러니까 찌질하다는 게지. 응?

서인영과 크라운 J가 22일 <한겨레신문>에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의 팬들에게 남긴 신문광고가 프로그램 속 미션 수행인 것으로 알려져.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두 사람의 하차가 결정되면서 서로에게 1년 가깝게 가상 결혼 생활을 유지하면서 고마웠던 마음을 ‘이별 여행’이란 미션을 통해 고백하는 과정에서 신문지면 광고를 택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내년 1월 하차할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개미커플 안녕. 이제 ‘우결’이 그 때 그 ‘우결’이 될 수는 없겠군요.

정우성, KBS <박중훈쇼 대한민국 일요일밤> 녹화 중 “현재 여자 친구는 없다. 자유연애를 즐긴다. 한 사람에게 구속당하기 싫다. 여자와 거리감을 줄이는 가장 좋은 도구는 눈빛”이라고 말해. 정우성은 “어릴 적에는 여자를 몰라 단순했던 것 같다. 인생을 경험하니 (여자와도) 소통이 필요하다. 여자가 내게 먼저 접근하기도 하고, 내가 먼저 접근하기도 한다. 눈빛을 주고받을 때 상대방의 마음을 눈치 챈다”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정우성이니까 할 수 있는 말인데, 정우성이라 매우 얄밉군요. 쳇.

배우 문정희, 한 살 연상의 회사원과 내년 4월에 결혼. 문정희의 소속사 HMSCNC는 22일 “문정희 씨가 내년 4월3일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랑은 현재 외국계 컨설팅 회사에 근무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난 2년간 교제했다고.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아까운 분들이 이렇게 또 가시는군요. 아하하하하하하하.

한국동물보호연합회, 22일 <스타킹>의 서혜진 PD와 MC인 강호동, 진도견협회 훈련소장 배종표 씨 등을 동물 학대 혐의로 서울 양천경찰서에 고발. 이 협회는 지난 20일 방송에서 “제작진이 신덕이라는 진돗개를 내보내 아무 안전장치도 없이 2.5m 높이의 고공에서 두줄타기를 시켰을 뿐 아니라 두줄타기를 거꾸로 걷도록 강요했다. 개는 높이 올라가는 것을 매우 두려워하며 두줄타기를 뒤로 걷는다는 것은 극도의 공포와 스트레스를 가져오는 일”이라고 주장했다.
보도자료
사람을 2.5m 높이에서 두줄 타기 시키면 매트리스라도 갖다 놓을 텐데 말이죠.

비, 22일 방송하는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크리스마스 특집에서 “올해 비행기 안에서 이상형을 만난 적이 있다. 한국적이면서도 이국적인 외모에 끌렸다. 그런데 그녀가 나에게 사인을 부탁했다. 순간적으로 ‘이상형으로 만났으니 대시를 해야 한다’는 생각과 ‘너무 아름다운 분이니 회사로 불러 연예인을 시켜야 한다’는 생각이 충돌했고 결국 매니저와 어떻게 할까 투닥거리다 그 분을 놓쳤다”고 말해.
보도자료
비행기 안에서 이상형을 만났는데 그 사람도 날 좋아하면 크리스마스가 따뜻해질 것 같죠? 비도 안 생겨요.

그룹 H.O.T의 멤버 출신인 이재원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던 김모양, 합의서 제출 뒤 이재원이 무죄라고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이재원측 관계자는 22일 SBS <이재룡 정은아의 좋은 아침>에서 “(김모양은) 이재원과 조금 알던 사이였고, 다른 사람도 함께 있었다. 함께 있던 동료 세 명을 다 고소했는데 재원이에게 초점이 맞춰졌다”고 밝혔다. 또한 김모양은 현재 여러 매체에 이재원의 무고를 알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과거 H.O.T의 팬들에게 상처 남을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내년 1월 1일과 2일, KBS <한국의 희망-김연아 박태환 스페셜> 방송. 이 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정상에 서기까지의 과정을 담을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그램의 진행은 신동엽이 맡을 예정이다.
보도자료
아, 이 아름다운 새해!

그룹 에픽하이, MBC 을 위해 프로그램 삽입곡 만들어. 에픽하이는 송년특집 을 위해 ‘소통’을 주제로 ‘시대가 온통 피폐와 고통, MR.Doctor 우리가 필요한 건 의사소통’등의 문장이 담긴 가사를 쓴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온통 피폐와 고통, 소통 없는 그들은 우리의 두통.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