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강다니엘 ‘TOUCHIN’ 뮤작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 ‘TOUCHIN’ 뮤작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새 디지털 싱글 ‘TOUCHI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2일 강다니엘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새 디지털 싱글 ‘TOUCHI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다니엘은 편안한 차림새에 귀여운 안경을 장착해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그는 오래된 브라운관 TV로 다가가 주변에 널린 비디오 중 ‘타치인(TOUCHIN’)’이 적힌 테이프를 선택해 재생시켰다. 이어 흑백의 영화가 시작, 강다니엘을 포함한 영화의 등장인물이 차례로 소개되며 말미에는 신곡 제목인 ‘TOUCHIN”과 11월 25일 발매 정보가 뜨며 끝이 난다. 마치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보는듯한 화려한 스케일에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더욱이 뮤직비디오 티저임에도 이번 영상에서는 신곡 ‘TOUCHIN”이 전혀 노출되지 않아 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TOUCHIN”은 영화 속 주인공들의 강렬한 첫 만남과 과정을 모티브로 해석한 곡으로, 80-90년대에 큰 사랑을 받았던 Pop 사운드에 대한 경의에서 출발해 EDM, Rock, Pop, Dance 등 여러 장르의 각 특징을 한데 묶어 풍부한 사운드를 담아낸 것으로 전해진다.

앞서 강다니엘은 누아르 영화를 떠올리게 만드는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 화려한 버건디 슈트로 무장한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치를 끌어올리고 있다. 앨범 발매가 3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내일(23일)부터 열리는 팬미팅에서 음원 공개에 앞서 먼저 팬들에게 신곡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밝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강다니엘의 새 디지털 싱글 TOUCHN’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