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펀 팩토리’ 콘셉트 영상 캡처.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펀 팩토리’ 콘셉트 영상 캡처.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멤버 송하영을 마지막으로 아홉 가지 버전의 ‘펀 팩토리(FUN FACTORY)’ 개인 콘셉트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2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인 ‘펀 팩토리’의 송하영 버전 콘셉트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서 송하영은 앞서 공개된 다른 멤버들의 영상 초반의 모습처럼 지루하고 심심한 표정으로 등장했다.

곧이어 뿅망치를 들고 힘껏 휘두르는 송하영의 모습이 보인다. 이는 송하영이 장난감 두더지 잡기 게임을 하기 위한 워밍업이었던 것. 미니 뿅망치를 들고 게임에 열중하는 귀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멤버들은 이번 영상을 통해 화사하고 청량한 매력을 자랑했다. 또한 각자의 방법으로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소소한 행복을 누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프로미스나인이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 ‘펀 팩토리’에는 타이틀곡 ‘펀!(FUN!)’을 포함해 ‘러브 럼펌펌(LOVE RUMPUMPUM)’ ‘플라이 하이(FLY HIGH)’ 등 세 곡이 수록된다. 오는 4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