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tvN ‘쇼! 오디오자키’/사진제공=tvN
tvN ‘쇼! 오디오자키’/사진제공=tvN
tvN ‘쇼! 오디오자키’에서 AJ 박명수와 소유진, 성시경과 붐의 협업 방송이 펼쳐진다

오늘(28일) 방송되는 ‘쇼! 오디오자키’는 대구의 핫플레이스 동성로에서 펼쳐진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박명수와 소유진, 성시경과 붐이 각각 짝을 이뤄 최초의 협업 방송을 내보낸다.

먼저 성시경과 붐은 붐의 ‘팔도로드싱어’ 코너에서 호흡을 맞춘다. 평소 극과 극의 진행 스타일을 보여준 이들은 예상외의 차진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100만원의 상금이 걸린 만큼 시민들의 참여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른 상황 속, 붐이 특유의 에너지로 지원자들과 노래하고 춤추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면 성시경은 날카로운 평가로 마무리하는 완벽한 케미를 뽐낸다.

또한 폭발적인 가창력의 EXID 솔지와 가수 설하윤이 게스트로 출연해 남다른 흥을 보여줬다. 통기타를 메고 김광석의 ‘일어나’를 부른 아홉 살 소년부터 붐의 팬으로서 붐이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러 나왔다는 자매까지, 다양한 사연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참가자들의 맹활약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박명수와 소유진은 박명수의 인기 코너인 ‘트롯남녀’를 함께한다. 게스트로는 지난 방송에서 중독성 짙은 멜로디의 ‘벌떡 일어나’로 이목을 모은 나상도와 새롭게 도전장을 내민 박성연이 등장, 1위 자리를 따내기 위한 배틀을 벌인다. 탬버린 대결, 가창력 대결 등 풍성한 볼거리가 예고된 가운데, 박명수는 물론 소유진 또한 댄스 본능을 방출했다는 후문이다.

‘쇼! 오디오자키’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