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비하인드 컷/사진제공=tvN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비하인드 컷/사진제공=tvN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단 2회만을 남겨둔 채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박진영(GOT7, 이안 역), 신예은(윤재인 역), 김권(강성모 역), 김다솜(은지수 역)의 비하인드 스틸이 28일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진영, 신예은은 브이(V) 포즈를 취하며 웃고 있다. 웃음기 가득한 두 사람의 모습이 과연 극 중에서도 해피엔딩을 이뤄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장난기 가득한 김권과 김다솜의 미소도 눈길을 끈다. 극 중 어릴 적 감정 표현 불능증을 앓았고 강근택(이승준)에 대한 차가운 분노로 폭주하고 있는 강성모(김권)와 강근택에 의해 충격적인 죽음을 맞이한 은지수(김다솜), 비극의 굴레에 갇힌 두 인물이 더할 나위 없이 밝은 표정을 짓고 있어 애틋함을 더한다.

또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든든하게 책임지는 명품 배우들 역시 눈에 띤다. 극중에선 등장만 하면 등줄기를 오싹하게 만든 이승준(강근택 역), 묵직한 무게감을 보여줬던 엄효섭(은병호 역)의 부드러운 미소는 베테랑 배우다운 여유가 엿보인다.

또 눈빛만 봐도 사연이 느껴지는 정석용(윤태하 역)과 섬세한 연기 내공을 보여주고 있는 전미선(강은주 역), 숨겨진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는 박철민(남대남 역)과 차진 코믹의 대가 김효진(오숙자 역), 특수수사부 동료 장의수(이승용 역)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김권의 고등학생 시절을 연기했던 조병규(어린 강성모 역)는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오는 29일 오후 9시 30분에 15회가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