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베리베리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베리베리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베리베리가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 (베리어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베리베리는 오는 24일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 (베리어블)’ 수록곡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약 1분 30초가량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를 비롯해 ‘Love Line (러브라인)’ ‘나 집에 가지 않을래’ ‘Get Ready (겟 레디)’ ‘밝혀줘’ 등 이번 앨범의 색깔을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들을 수 있다.

이번 메들리를 통해 베일을 벗은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는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는 뉴 잭 스윙 장르로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자신의 고백에 딱 잘라 ‘좋다’고 말해 주길 바라는 남자의 마음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 외에도 베리베리만의 에너지가 담긴 힙합 R&B 곡 ‘Love Line’, 90년대 신스팝 장르를 트랜디한 느낌으로 재해석한 곡인 ‘나 집에 가지 않을래’, 신나는 브라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함이 돋보이는 펑크 곡인 ‘Get Ready’, 밝은 팝 댄스곡 ‘밝혀줘’까지 수록해 베리베리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베리베리 오는 24일 오후 6시부터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베리어블)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로 활동할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