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즐거움 송’. 사진제공=tvN
‘즐거움 송’. 사진제공=tvN
tvN이 12일 “싱어송라이터 스텔라 장이 부른 ‘즐거움송-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즐거움송’은 tvN의 브랜드 노래와도 같은 곡이다. ‘즐거움엔 끝이 없다’라는 tvN의 슬로건에 맞게 만들어졌다.

‘즐거움송’은 지난해 배우 유인나와 그룹 샤이니의 키가 함께 하는 뮤직비디오로 처음 공개됐다. 이때 선보여진 ‘즐거움송’은 “t,t,t,t, v,v,v,v, N,N,N,N”으로 시작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였다.

스텔라 장이 부르는 ‘즐거움 송-봄’에는 ‘즐거움이 싹트는 tvN의 봄’이라는 콘셉트를 담은 가사로 만들어졌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막돼먹은 영애씨”그녀의 사생활”스페인하숙”대탈출2”짠내투어”호구들의 감빵생활”쇼! 오디오자키> 등 tvN 봄 콘텐츠들의 장면이 이어진다.

김제현 tvN 채널사업부 상무는 “‘즐거움송’은 유인나와 샤이니 키의 상큼한 버전부터 ‘코미디 빅리그’ 출연자들의 크리스마스 버전, 올 봄 스텔라장의 설렘을 담은 버전까지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시즌별 주제에 맞춰 새로운 편곡과 구성으로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스텔라장은 오는 5월 1일 처음 방송되는 tvN 예능 ‘작업실’에 출연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