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혜, 낙태 고백 이어 극단적 선택 암시? 인스타그램 글 논란
과거 낙태 사실을 고백한 레이싱모델 출신 BJ 류지혜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이 극단적 선택을 암시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류지혜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난 이제 죽어 고마웠어 난 진짜만 말한거고 그게 다야 스틸록스 28일치 받았어 안녕 더 행복할 수 있었는데 그냥 내 벌이라 생각할께”라는 글을 올렸다.

언급된 스틸록스는 ‘졸피뎀’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이슈가 되었던 약으로, 주로 불면증 환자들에게 처방되는 전문의약품 중 하나다.

이어지는 글에서는 ‘왜 여자는 낙태하고도 왜 여자는 새아빠 한태 성희롱 당하고도 말 못해? 왜 떳떳하지 못해? 그게 이상해? 남 인생 조지는 일이야? 내 인생은? 나는? 행여 산다면 나는 앞으로 그렇게 안 살아 XXXX야 너 스스로가 알겠지 다’라고 덧붙였다.

네티즌들은 극단적인 선택을 암시하는 글이 아니냐며 걱정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갑작스러운 낙태 고백에 이어 진실 공방이 이어지면서 불안정한 심리가 엿보인다는 시각도 있었다.
류지혜, 낙태 고백 이어 극단적 선택 암시? 인스타그램 글 논란
앞서 류지혜는 19일 오전 BJ 남순의 아프리카TV에 출연해 과거 낙태 수술을 했다고 밝혀 충격을 줬다. 남자친구였던 전 프로게이머 이영호는 ‘사귄 것은 맞지만, 임신 확인도 못했고 어느 날 갑자기 낙태했다는 통보만 받았다’고 반박했다.

류지혜는 1989년생으로 지난 2008년부터 레이싱 모델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아프리카 TV BJ로 활동 중이다.

김명상 기자 terry@tenasia.co.kr

Please follow and like u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