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드림캐쳐 ‘하늘을 넘어’ 커버. / 제공=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드림캐쳐 ‘하늘을 넘어’ 커버. / 제공=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드림캐쳐의 특별한 선물에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 드림캐쳐 팬클럼)의 화답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동영상 플랫폼에는 드림캐쳐의 새 싱글 음반 ‘하늘을 넘어(Over the Sky)’를 커버한 영상이 올라왔다.

기타와 드럼 등 다양한 악기 커버가 올라오면서 팬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가세하면서 ‘하늘을 넘어’에 대한 사랑을 증명하고 있다.

드림캐쳐의 이 같은 커버 열풍은 처음이 아니다. 데뷔부터 강렬한 메탈록 사운드와 독특한 스토리텔링으로 팬들의 커버 욕구를 자극했기 때문이다. 앞서 드림캐쳐와 팬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밴드 결성 이벤트까지 개최돼 큰 호응을 얻었다.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드림캐쳐를 향해 언제나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주시는 전 세계 인썸니아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하늘을 넘어’는 물론 현재 열심히 작업 중인 드림캐쳐의 새 음반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해피페이스와 드림캐쳐가 되겠다”고 말했다.

드림캐쳐는 지난 1월 16일 데뷔 2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선물하는 ‘하늘을 넘어’를 발매했다. 드림캐쳐는 다시 무대에 서길 고대하는 팬들을 향해 곧 다시 만날 것이라는 희망 가득한 메시지를 메탈 록 사운드에 녹였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