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동상이몽2’ 한고은 신영수 /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한고은 신영수 / 사진제공=SBS
배우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에게 운전 연수를 받는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20년 장롱면허 한고은의 장롱면허 탈출기가 그려진다.

이날 한고은의 장롱면허 탈출을 위해 남편 신영수가 직접 운전 연수에 나섰다.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집 주차장에서 워밍업을 한 후 본격적인 연수를 위해 도로로 향했다. 하지만 도로에 진입하자마자 한고은의 의외의 운전 실력에 신영수는 땀을 뻘뻘 흘리며 당황했고 이 모습을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운전 잘 할 것 같았는데” 라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운전 연수 중 점심 식사를 위해 막국수집을 찾았다. 연수의 후유증 때문인지 평소보다 음식을 적게 시키는 한고은의 모습을 보던 MC 서장훈은 “속이 안 좋아서 저 정도 시킨거죠?”라며 걱정했다. 히지만 걱정도 잠시 음식이 나오자 한고은의 폭풍 먹방이 시작됐다. 이에 MC 김구라는 “이영자와 필적이야”라며 흐뭇해했고 출연자들 모두 입맛을 다시는 모습을 보였다.

뒤이어 다시 운전대를 잡은 한고은은 차 안에서 신영수에게 노래를 틀어 달라고 요청했다. 흘러나오는 노래에 한고은과 신영수의 흥이 폭발했고 뜻밖의 플레이리스트에 출연자들 모두 폭소를 금치 못했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