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히든싱어5’ 출연한 가수 자이언티 / 사진제공=JTBC
‘히든싱어5’ 출연한 가수 자이언티 / 사진제공=JTBC
‘히든싱어5’ 출연한 가수 자이언티 / 사진제공=JTBC

가수 자이언티가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5’를 통해 선글라스 벗고 무대에 오른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5’는 자이언티 편으로 꾸며져 데프콘과 아이콘이 출연한다.

자이언티는 이날 안경을 썼고 이를 본 MC 전현무는 “안경 낀 모습은 처음 본다”고 각오를 물었다. 이에 자이언티는 “그동안 선글라스를 끼면서 저를 좀 감춰오고 있었던 것 같아서 오늘은 좀 편해지려고 눈 보이는 거 쓰고 왔디”고 대답했다.

제작진은 안경 낀 자이언티는 실제로 순하고 귀여운 분위기가 풍겨 다들 녹화 내내 미소를 잃지 않았다고 밝혔다.

데프콘은 라운드 내내 “크레이지(Crazy)”를 연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감 넘치던 아이콘도 “자이언티 형님이 왜 저렇게 부르셨지?”라고 말해 과연 자이언티를 찾아낼 수 있을지 판정단의 활약이 궁금해진다. 특히 아이콘의 비아이, 김동혁, 송윤형은 각자 자이언티가 몇 번인가 놓고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 자이언티는 본인을 커버하거나 모창한 영상을 찾아봤냐는 질문에 “과거 SNS의 누군가가 내 목소리를 흉내 내면서 걸그룹 노래를 부르는 영상을 보고 ‘망해라’라고 댓글을 단 적이 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히든싱어5’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