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사진제공=MBN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사진제공=MBN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의 ‘쎈 언니’ 이본이 가수 신효범 앞에 꼬리를 내린다.

이본은 25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비행소녀’에서 자신의 버킷리스트인 ‘내 집 짓기’에 대한 조언을 구하기 위해 남다른 인테리어 감각을 자랑하는 절친한 선배 신효범의 집을 찾는다.

이날 이본은 신효범을 만나러 가기 전 “장군님을 너무 오랜만에 만나는 것 같다. 나는 우리 장군님에게 완전히 밀린다”며 잔뜩 긴장했다. 이어 그가 도착한 곳은 바로 가요계의 변치 않는 디바 ’90년대 대표 파워보컬’ 신효범의 전원주택.

모습을 드러낸 신효범은 이본을 능가하는 남다른 포스를 발휘했다. 그는 “잘 왔다. 모종 좀 심어라”며 이본을 격하게 반겼고, 이본은 도착하자마자 텃밭 일꾼으로 강제 투입됐다. 또 반려견 목욕을 시키는 등 신효범의 조종대로 움직여 스튜디오의 폭소를 자아냈다.

스튜디오에서는 “이본이 당황하는 거 처음 본다” “오늘 큰 재미가 예상된다” “신효범이 포스가 확실히 다르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이날 신효범은 진짜 ‘원조 비행소녀’의 면모를 보였다. 그는 “결혼 생각이 아예 없느냐. 혼자 사는 게 편하냐”고 묻는 이본을 향해 “내가 결혼에 적합한 사람이 아닌 것 같다. 아직은 비혼이 좋은데 분명한 이유는 없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느끼는 대로 살고 있다. 그 결정이 ‘비혼’이었다. 하지만 70, 80대에도 ‘이 사람이 내 반려자 같다’는 생각이 들면 얼마든지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직까지’라는 전제가 붙는다”고 설명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