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사진제공= KBS2 ‘더유닛’
사진제공= KBS2 ‘더유닛’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2 ‘더유닛’에서 ‘유닛G’ 5팀의 미션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 주에는 ‘유닛B’ 5팀의 경연 무대가 펼쳐졌다. 이어 남자 우승팀 ‘훈남쓰’의 ‘ALL DAY’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들의 신곡과 뮤직비디오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곧 공개될 ‘유닛G’ 무대와 우승팀의 뮤직비디오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개성만점 여자 참가자들의 무대가 유닛 메이커들의 관심을 끌어올리고 있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촬영 기회가 걸려 있는 이번 미션을 앞두고 특별한 준비를 한 팀이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합숙 때부터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준 이들은 우승하길 바라는 간절한 희망을 품고 미리 뮤직비디오 촬영 예정일에 스케줄을 비워놓자고 약속했다. 결국 모든 멤버가 이를 실행에 옮겼다.

또 불타오르는 열정과 남다른 각오로 미션에 임한 이들은 경연 무대를 앞두고 ‘우리가 1등이다’라는 긍정적인 생각과 좋은 이야기만 나누며 파이팅 넘치는 분위기 속에 연습에 매진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뮤직비디오 촬영일 스케줄을 미리 비워놓은 팀은 어떤 팀일지, 이들이 신곡 음원 발매 미션 여자 우승팀에 올라 뮤직비디오를 찍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더유닛’은 오는 20일 오후 10시 45분 23, 24회가 방송된다. 티몬에서 진행되고 있는 3차 국민 유닛 투표는 오는 25일 마감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