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발라드림4’ 4차 포스터 / 사진제공=메이저나인
‘발라드림4’ 4차 포스터 / 사진제공=메이저나인
바이브와 포맨의 ‘발라드림 4’ 4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바이브와 포맨의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2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바이브와 포맨의 12월 브랜드 콘서트 ‘발라드림 Ⅳ(이하 발라드림 4)’의 4차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4차 포스터 이미지 속 바이브는 ‘애절하게 부른 발라드는 0칼로리’, ‘애절한 게 죄라면 발라드림은 무기징역’, ‘발라드의 발라드에 의한 발라드를 위한’, ‘발라드는 신장이 아니라 심장으로 하는 거야’라고 적힌 유쾌한 문구와 함께 마이크를 들고 코믹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하는 등 반전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또 포맨은 ‘밥도 잘 굶지 못해’, ‘feat. 마이크는 거들뿐’, ‘발라드는 99%의 애절함과 1%의 고음으로 완성된다’, ‘용재야 넌 발라드 부를 때가 젤 이뻐’ 등 재치 넘치는 문구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두 그룹의 환상적인 조합을 보였다.

다양한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발라드림 4’에 대해 소속사 측은 “연말 공연답게 관객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드리기 위해 다양한 포스터를 제작했다. 연인과 혼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바이브와 포맨의 ‘발라드림 4’는 22일 대구 엑스코, 25일 부산 벡스코, 29일~3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되며, 29일은 바이브, 30일은 포맨의 단독 콘서트로 꾸며진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