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데이식스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JYP
데이식스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JYP
데이식스가 12월 6일 발매하는 두 번째 정규앨범 ‘MOONRISE’의 타이틀곡은 ‘좋아합니다’로 밝혀졌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정오 자사 공식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몽환적 분위기의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트랙리스트에는 별빛이 반짝이는 밤하늘을 우두커니 바라보는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겨 앨범 ‘MOONRISE’의 서정성을 증폭시킨다.

12월 신보 ‘MOONRISE’에는 타이틀곡 ‘좋아합니다’, 그리고 ‘Better Better’와 ‘노력해볼게요’ 등 신곡 3곡을 포함해 총 18트랙이 수록된다.

정규 2집 ‘MOONRISE’ 타이틀곡 ‘좋아합니다’는 80년대 후반 록 사운드를 데이식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록 발라드로 표현이 서툴고 마음 여린 남자의 진심을 표현한 노래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고백송을 넘어 스테디셀러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2017년 매월 신곡을 발표하며 쉼 없이 달려온 데이식스의 1년 발자취를 오롯이 담은 ‘MOONRISE’는 데이식스의 하반기 자작곡과 더불어 데뷔앨범 수록곡의 업그레이드 버전까지 담았다.

지난 6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SUNRISE’를 통해 데뷔곡 ‘Congratulations’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발표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데이식스가 이번에는 ‘Colors’, ‘태양처럼’, ‘이상하게 계속 이래’, ‘버릇이 됐어’, ‘Free하게’ 등 데뷔앨범의 수록곡 파이널 버전까지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이 곡들은 모두 앨범에만 수록되는 ‘CD ONLY’ 트랙으로 앨범의 소장가치를 더하고 있다.

데이식스의 2017년 프로젝트 ‘Every DAY6’의 완결판이자 두 번째 정규앨범 ‘MOONRISE’는 내달 6일 정오 발매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