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워너원 / 사진제공=네이버TV 워너원 고 채널
워너원 / 사진제공=네이버TV 워너원 고 채널
그룹 워너원의 신곡 ‘Beautiful’ 녹음 현장이 공개됐다.

워너원은 22일 오후 네이버TV를 통해 미니 1집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의 ‘Beautiful’ 녹음 현장 비하인드 두 번째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Beautiful’를 녹음하기 위해 모인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서너 명씩 모여 앉아 ‘Beautiful’을 소개하고 가장 좋아하는 파트를 꼽기도 했다.

박지훈은 ‘누구보다 아름다울 너니까’가 좋다고 했다. “불완전한 우리가 힘든 성장통을 겪고 완전체가 되는 이야기를 나타냈다”고 이유를 밝혔다.

윤지성은 “가사에 나오는 문장들이 거의 과거형인데 ‘아름다울 너니까’는 미래형”이라면서 “우리는 결국 완전해질 거니까 걱정하지 말라는 뜻”이라고 보탰다.

황민현, 이대휘는 후렴구의 ‘I Miss You So Much’를 꼽으며 “이 파트를 부르지 않는 멤버들도 항상 다 같이 부른다”고 설명했다.

워너원은 끝으로 “이번 앨범은 인트로 곡을 비롯해 전곡에 워너블(워너원 팬클럽명)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았다”며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을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워너원은 지난 13일 ‘1-1=0(Nothing Without You)’를 내놓고 ‘Beautiful’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