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KBS2 ‘황금빛 내 인생’ 서은수 / 사진제공=’황금빛 내 인생’ 방송화면
KBS2 ‘황금빛 내 인생’ 서은수 / 사진제공=’황금빛 내 인생’ 방송화면


KBS2 ‘황금빛 내 인생의 서은수가 스타일링 변화로 시선을 끌었다.

서은수는황금빛 내 인생에서 빵에 죽고 빵에 사는빵순이서지수 역을 맡았다.

지난 방송에서 서지수는 오빠인 서지태(이태성)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그동안 고수해 왔던 양갈래 머리에서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동안 주로 양갈래 머리와 바지를 고수했던 지수는 긴 웨이브 머리와 원피스로 여성미를 뽐냈다. 이로 인해 짝사랑 하는 상대인 선우혁(이태환)과 관계가 진전됐다. 잘 어울린다는 말과 동네 친구하면 되겠다는 대화가 오간 것.

무엇보다 등장인물의 심경이나 신상에 변화가 생길 때 주로 헤어스타일을 바꾼다는 점에서 이후 계속 바뀐 모습으로 등장하는 지수가 앞으로의 전개의 복선이 될지도 궁금증이 모아진다.

또 지수는빵순이답게 오빠의 웨딩 케익을 직접 만들기도 해 차근히 꿈을 향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제빵 유학을 권하는 엄마에게는 거절의 뜻을 보였다. 반대로 재벌가 진짜 딸은 자신이 아닌 지수라는 사실을 알아버린 지안(신혜선)은 지수에게 빵은 네 길이 아니라고 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엇갈린 자매의 운명이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주말 오후 7 55 KBS2에서 방영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