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영상취재팀 기자]



텐아시아와 MC 천음이 함께하는 중국어 연예뉴스 7월 첫째 주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3일 텐아시아는 네이버 TV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를 공개하고, 중국에 있는 한류 팬들에게 한국의 연예 소식들을 전했다.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MV 아이돌 최단기 3천만뷰 달성


블랙핑크의 신곡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반(107시간) 만에 3천 1만 3,747뷰를 돌파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공개한지 하루도 채 지나지 않은 17시간 만에 1천만뷰, 이틀째인 47시간 만에 2천만뷰를 돌파하며 K팝 그룹 역대 최단 기간 기록을 갱신한 블랙핑크는 3천만뷰 돌파 기록까지 연이어 ‘최단 신기록’을 세우게 됐다.

‘폭탄 협박’ 에이핑크 측 “쇼케이스 예정대로.. 경찰 투입·경호 인력 강화” (공식)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 한 관계자에 따르면 에이핑크가 26일 오후 4시, 오후 8시에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신한카드 판스퀘어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가운데, 협박범이 해당 장소에 폭탄물을 설치했다는 전화를 걸어 경찰에 신고했다.

이에 오후 2시께 경찰 특공대가 출동해 현장을 샅샅이 뒤졌으나 의심스러운 요소는 확인되지 않았다. 관계자는 “쇼케이스는 예정대로 진행한다”면서 “현재 경호업체 인력과 경찰이 현장에 투입돼 경비를 삼엄히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는 텐아시아와 중국인 MC 천음이 함께하는 연예정보 프로그램으로, 한 주간의 한국 연예 소식들을 정리해 중국어로 전하는 콘텐츠다. 텐아시아 공식 홈페이지 및 중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네이버 TV와 TV텐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된다.

김유진 영상취재팀 기자 f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