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듀에토, 우주소녀 커버 영상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듀에토, 우주소녀 커버 영상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신인 크로스오버 듀오 ‘듀에토(DUETTO)’ (백인태, 유슬기)의 커버곡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우주소녀의 ‘해피(HAPPY)’를 팝페라 버전으로 재해석한 듀에토의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듀에토는 MBC 라디오 파워FM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출연해 소속사 식구 우주소녀의 신곡 ‘해피’를 듀에토만의 색깔을 입힌 팝페라 버전으로 불러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해피’ 팝페라 버전을 정식으로 커버하여 팬들에게 선보인 것. 소속사 동료를 응원하면서 팬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하는 듀에토의 노력과 열정이 돋보인다.

우주소녀의 타이틀곡 ‘해피’는 세계적으로 유행인 댄스홀 비트가 가미된 댄스곡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행복한 감정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설레는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가사는 또래 소녀들이 표현할 수 있는 예쁜 모습과 싱그러운 감성으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듀에토는 JTBC ‘팬텀싱어’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인기현상’팀의 백인태, 유슬기가 결성한 듀엣으로 최근 첫 데뷔 미니앨범 ‘듀에토(DUETTO)’ 를 발표, 국내 크로스오버씬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우주소녀는 첫 번째 정규앨범 ‘해피 모먼트(HAPPY MOMENT)’의 타이틀곡 ‘해피(HAPPY)’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