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종현 소품집 ‘이야기 Op.2’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종현 소품집 ‘이야기 Op.2’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종현의 두 번째 소품집 ‘이야기 Op. 2’가 공개된다.

종현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두 번째 소품집 ‘이야기 Op. 2’의 음원을 공개한다. 타이틀 곡 ‘론리(Lonely)’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한다.

이번 앨범은 종현과 소녀시대 태연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 곡 ‘론리’부터 음반에만 수록되는 보너스 트랙 ‘바퀴(Where are you)’까지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종현은 해외 투어 및 라디오 등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직접 전곡을 작사, 작곡함은 물론 디렉팅 및 재킷 작업에도 참여하는 등 심혈을 기울인 만큼, 한층 깊고 성숙해진 싱어송라이터 종현의 음악 세계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론리’ 뮤직비디오는 미국 LA에서 촬영, 해변가와 큰 집에 홀로 남은 종현의 모습을 통해 공허한 느낌을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음악과 어우러진 감성적 분위기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종현은 5월 26~28일, 6월 1~4일, 6일, 8~10일 총 12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솔로 콘서트 ‘’디 아지트(THE AGIT)-유리병편지(The Letter)’를 개최하고 두 번째 소품집 ‘이야기 Op. 2’ 수록곡들을 비롯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종현의 두 번째 소품집 ‘이야기 Op. 2’는 24일 음원 공개에 이어, 25일 음반 발매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