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 베일을 벗는 가운데, 극 중 밴드 크루드 플레이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20일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하 그거너사)’ 속 밴드 크루드 플레이의 주인공,성주, 이서원, 신제민, 장기용 등의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크루드플레이’ 는 극 중 가요계 미다스의 손(이정진)이 발굴해19살에 데뷔한 이후 5년 동안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선보여 호평과 인기를 얻고 있는 밴드로 주역 이현우가 밴드의 프로듀서로 속해 드라마의 중심을 이끌어간다.

이 가운데 성주는 크루드플레이의 리더이자 보컬로 한결(이현우)과 태어날 때부터 이웃사촌인 형제 같은 사이로, 끈끈한 의리를 자랑한다. 훈훈한 외모와 함께 아이돌 그룹 유니크 활동을 통해 쌓은 가수로서의 기량과 보컬 실력, 퍼포먼스
또한 마음껏 선보일 예정이다.


성주는 이미 아시아에서 배우로 활발히 활동중으로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를 통해 한국에서의 첫 연기에 도전한 것.

성주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성주의 음악적 재능과 연기력을 보여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이다. 성주 또한 한국에서의 첫 작품이라 설레고 긴장되지만 촬영장에서 감독님과 선배 배우들에게 배우는 점이 많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열의에 차 있다. 신인 배우 성주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노래하는 배우 성주가 차세대 20대 배우로 주목받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이날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