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보이스’ / 사진=방송 화면 캡처
‘보이스’ / 사진=방송 화면 캡처
‘보이스’ 이도경 역시 괴물이 된 아들 김재욱으로부터 위협을 당했다.

11일 방송된 OCN 소리추격스릴러 ‘보이스’(극본 마진원, 연출 김홍선) 15회에서는 성운통운 모회장(이도경)과 아들 모태구(김재욱 분)의 갈등이 그려졌다.

모태구의 살인 행적을 감추려는 모회장. 그러나 ‘우경리 버스전복 사고’ 이후, 턱밑까지 쫓아온 경찰의 추적과 성운통운의 비리까지 언론에 공개되면서 모회장은 모태구를 해외에 보내기로 결정했다. “잠잠해 질 동안 잠시 미국 가 있으라”는 모회장에게 모태구는 살기가 가득한 눈빛으로 반박했다. “더 이상 간섭하면 아버지라도 못 참는다”는 아들의 협박에 두려움을 느낀 모회장은 뒷걸음질 치며 상황을 회피했다.

모회장은 25년전 일을 다시 한 번 떠올렸다. 모태구와 함께 병원을 찾았던 그는 아들의 상태를 알게 되지만 딱히 치료법도 없이 정신병원에 둘 수 없다고 판단, 그대로 방치하기에 이른다. 결국 “다 내 죄야, 다 내 죄다”라며 걷잡을 수 없는 아들의 폭주에 죄책감과 공포심에 사로잡혔다.

한편, 강권주(이하나)와 무진혁(장혁)은 권력형 사이코패스 모태구의 유년시절을 파헤치던 중 모태구의 살인동기가 가족사에 얽혀있음을 발견한다. 과거 모씨 집안에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스토리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