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그룹 우주소녀 출신 배우 이루다가 러블리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물들였다.

이루다는 지난 24일 방송된 채널A '결혼해YOU' 4화에 특별출연해 존재감을 빛냈다.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 이루다는 극 중 '결혼사기진작팀' 지원자이자 지석(서지석 분)의 소개팅 상대인 '진솔' 역으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눈에 반할 만큼 화사한 미모로 결혼사기진작팀을 찾은 진솔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지석과의 소개팅 자리에서 본인의 성향과 선호하는 이성상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진솔은 지석과 달달한 핑크빛 케미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서서히 스며드는 로맨스 기류를 형성해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였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이루다는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인물이 가진 밝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잘 표현해 내며 에피소드 속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처럼 '결혼해YOU'의 보는 재미를 더한 이루다는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연기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최근 첫 주연으로 열연한 웹드라마 '린자면옥'으로 '2024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비 경쟁 부분에 초청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성장해 가고 있는 이루다의 향후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