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정혜성, 공명, 도영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정혜성, 공명, 도영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정혜성이 공명의 과거 여자친구를 찾아내기 위해 힘을 쏟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4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공명의 친동생인 보이그룹 NCT 멤버 도영이 ‘직진 커플’ 공명-정혜성의 신혼집을 방문, ‘형수님’ 정혜성과 ‘도련님’ 도영이 첫 대면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도영은 공명의 고교시절 졸업 앨범을 준비해 정혜성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앞서 도영은 정혜성과의 전화통화에서 “형의 연애 전적을 다 알고 있다”며 모든 걸 다 얘기해주겠다고 말한 상황. 이에 정혜성은 졸업 앨범을 보자마자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형 여자친구 짚어봐요”라며 본격적으로 ‘과거 여친’ 찾기에 나섰다는 후문.

정혜성은 큰 눈을 더욱 크게 뜬 채 도련님이 가져온 공명의 졸업 앨범을 정독하는 가 하면, 과거 여자친구의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고군분투 했으며 이에 공명은 무엇이라도 들킬까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정혜성의 곁에 꼭 붙어 떨어지지 않았다고.

또한 도영은 학창시절 공명의 위상에 대해 설명해 정혜성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도영은 “형은 약간 신격화 돼 있었어요. 별명이 ‘구리의 신(神)’이에요”라며 공명의 별명을 공개함과 더불어 “형수님은 신과 결혼하셨어요~”라고 말해 공명을 ‘부끄부끄’하게 만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정혜성이 공명의 학창시절 여자친구를 찾았을 지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공명의 ‘구리의 신’ 시절 모습은 4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