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김준원X크리스탈, 아트 컬래버 전시회 / 사진제공=BANA
김준원X크리스탈, 아트 컬래버 전시회 / 사진제공=BANA
김준원 X 크리스탈의 아트 컬래버레이션, 전시회서 만난다.

두 사람의 아트 컬래버 ‘아이 돈트 워너 러브 유(I Don`t Wanna Love You)’의 비주얼 아트 전시가 오는 12일까지 청담 분더샵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4일부터는 화보집 형태의 아트북 예약 판매도 실시한다.

지난달 15일 김준원과 크리스탈은 싱글 ‘아이 돈트 워너 러브 유’와 몽환적인 뮤직비디오를 공개, 협업을 알렸다. 이번 협업은 f(x)의 ’크리스탈’의 비주얼 이미지와 글렌체크의 ‘김준원’의 세련된 음악이 만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협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비주얼 아트 전시는 이미 지난달 18일부터 26일까지 홍대 무대륙에서 한차례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으며, 연이어 청담 분더샵에서 새롭게 전시를 열었다.

김준원X크리스탈, 아트 컬래버 전시회 / 사진제공=BANA
김준원X크리스탈, 아트 컬래버 전시회 / 사진제공=BANA
청담 분더샵에서의 전시는 홍대 무대륙에서와는 다소 색다른 분위기로 연출되었다. 이번 전시의 관객들은 서로 다른 정서를 품은 서울의 두 개의 공간, 홍대와 청담에서 서로 다른 느낌의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다양한 감상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비주얼 아트 전시는 두 사람의 협업이 단순한 보컬 피쳐링 방식이 아닌, 하나의 컨셉 아래 음악, 뮤직비디오, 화보집이 함께 어우러진 색다른 방식의 협업이라는 것을 명확히 보여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번 협업의 스타일리시한 비주얼 아트는 SM 엔터테인먼트의 ‘민희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맡았다.

‘아이 돈트 워너 러브 유’ 싱글과 뮤직비디오는 비스츠앤네이티브스 공식 웹사이트와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비주얼 아트 전시는 오는 12일까지 청담 분더샵 N관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화보집은 오는 4일부터 12일까지 오직 청담 분더샵에서만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100권 한정판 구매자에 한해서 친필 사인 엽서를 증정한다고 한다. 전시와 화보집 구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비스츠앤네이티브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