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멋 좀 아는 언니2’ 박나래, 클라라, 유소영 / 사진제공=트렌디
‘멋 좀 아는 언니2’ 박나래, 클라라, 유소영 / 사진제공=트렌디
오는 1일 방송되는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멋 좀 아는 언니2’ 6회에서는 설 연휴 후 뷰티 관리를 위한 특급 노하우가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클라라, 박나래, 유소영이 설 연휴가 끝나고 후덕해진 얼굴이 고민이 여성들을 위해 메이크업으로 3kg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는 ‘컨투어링 메이크업’ 팁을 공개한다. 컨투어링은 얼굴 윤곽이 입체적으로 보이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 녹화에서 전문가는 보색 컬러들을 이용해 다크서클, 잡티 등의 피부 결점을 완벽히 커버하는 법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건강하게 체중관리를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최근 SNS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한다. 특히 MC들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가 함유되어 있고 휴대하기 편하다는 것을 장점으로 꼽았다고. 유소영은 “실제로 이 제품을 먹고 다이어트 효과를 봤다”며 강력 추천해 눈길을 끌었다.

특별 게스트로 중국 파워블로거 왕홍을 초대해 뷰티 노하우 대결도 펼친다. 녹화에서 스킨케어와 피부 커버가 동시에 가능한 온천수 세럼 쿠션을 사용해본 왕홍은 자신만의 뷰티팁을 전수하며 MC들을 바짝 긴장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건강하고 탄력있는 가슴을 만드는 방법을 배워본다. 한국 여성들의 가슴 고민 TOP3인 ‘사이즈’, ‘처짐 현상’, ‘모양’에 대한 궁금증 해결부터 가슴성형의 부작용, 가슴 건강을 위한 수면 자세와 속옷 착용법등을 공개한다. 박나래, 클라라, 유소영은 책을 이용한 가슴 스트레칭 동작도 마스터하며 실상활에서의 가슴 관리법을 자세히 전할 예정이다.

스페셜 게스트 왕홍과 함께한 뷰티 관리 비법과 다이어트,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은 ‘멋 좀 아는 언니2’는 오는 1일 오후 10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