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블락비 / 사진제공=세븐시즌스
블락비 / 사진제공=세븐시즌스
그룹 블락비가 스페셜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31일 10개월 만에 신곡 ‘예스터데이(YESTERDAY)’ 발매를 앞두고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블락비의 스페셜 포토를 게재했다.

이번 스페셜 포토는 자정부터 5분 간격으로 총 8장의 사진이 공개됐으며, 멤버들의 개인 포토 외 블락비 완전체의 모습까지 담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페셜 포토 릴레이의 첫 주자는 리더 지코. 지코는 헝클어진 헤어스타일과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휴식을 만끽하고 있다. 태일은 노란색 루즈핏의 후드티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발랄함과 동시에 사뭇 진지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범은 니트와 청바지를 매치해 소년의 느낌을 발산하고 있으며, 그린톤의 문 앞에 앉아있는 재효는 싱그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유권은 공룡 모형을 끌어안고 재기발랄한 표정으로 소년의 풋풋함을 자아낸다.

박경은 부드러운 미소를 띄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피오 역시 발랄한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세븐시즌스는 “블락비 멤버들이 스페셜 싱글 발매를 앞두고 스페셜 포토를 공개했다. 10개월 만에 완전체 음원을 준비하며 멤버들 모두 한껏 기대에 부풀어 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블락비만의 매력이 담긴 스페셜 포토는 신곡 ‘예스터데이’의 곡 분위기를 예측할 수 있을 정도로 꼭 닮아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블락비의 신곡 ‘예스터데이’는 오는 2월 6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