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업텐션 ‘버스트’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업텐션 ‘버스트’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업텐션의 새 앨범 ‘버스트(BURST’의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업텐션은 16일 0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버스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하얗게 불태웠어’를 비롯해 ‘전력질주’, ‘왜냐하면’, ‘빠져가지고’, ‘Just Like That’ 등 사실적인 제목들로 이루어진 곡,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하얗게 불태웠어’는 그룹 인피니트의 ‘Zero’, 여자친구의 ‘물들어요’ 등의 곡을 작업한 이기, 용배 중 작곡가 이기가 만든 프로듀싱팀 ‘오레오’가 만든 곡이다.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 약 20초가량 들리는 멜로디와 멤버들의 목소리가 업텐션의 한 차원 더 강해진 박력을 예고했다.

지난 8월 썸머 앨범 ‘썸머 고(Summer go)!’에서10명의 썸머 남친 업텐션의 타이틀곡인 ‘오늘이 딱이야’의 이기, 용배와 이번 트와이스의 ‘트와이스코스터 : 레인 1(TWICEcoaster : LANE 1)’ 앨범에서 ‘1 TO 10’을 작사, 작곡한 Noday, Chloe 등 유명 히트 작곡가들도 이름을 올렸다.

지난 14일 자정에 공개된 업텐션의 ‘하얗게 불태웠어’의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 업텐션은 하키 선수로 변신해 동료들과 기쁨과 슬픔을 같이 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우신과 아이오아이 멤버 전소미가 다정한 눈빛으로 서로를 쳐다보는 장면이 등장해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업텐션은 오는 18일 KBS2 ‘뮤직뱅크’에서 ‘하얗게 불태웠어’의 첫 컴백무대를 가지며, 이어 21일 0시 새 앨범 ‘버스트’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