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어반자카파X빈지노 ‘목요일 밤’ 티저 / 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어반자카파X빈지노 ‘목요일 밤’ 티저 / 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믿고 듣는 콜라보’ 어반자카파X빈지노의 ‘목요일 밤’ 티저가 공개됐다.

어반자카파는 24일 정오 각종 SNS 및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빈지노와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목요일 밤’의 티저를 공개했다.

‘목요일 밤’은 지난 2015년 5월 발매된 ‘겟(Get)’ 이후 약 1년만에 빈지노와 함께 작업한 곡이다. 공개된 티저에는 어반자카파가 바닷가에서 전하는 시원한 여름의 색감, 노을이 지는 따뜻함이 담겼다. ‘목요일 밤’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아우르는 테마의 경쾌한 리듬의 건반 소리로 시작,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난 자유를 생생하게 전하고 있다. 특히 이례적으로 어반자카파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평범한 목요일 밤, 널 데려갈게 어디든”이라는 인상적인 가사와 더불어, 어반자카파의 화음으로 마무리되는 티저의 엔딩이 완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목요일 밤’ 뮤직비디오에는 모델 엄준식과 이선이 출연해 일상으로부터의 일탈과 여름 바다의 자유를 표현했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교감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미디어 출연이 잦지 않은 어반자카파의 근황 또한 들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음원 발매 또한 얼마 남지 않아 실시간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라고 전했다.

특히 어반자카파는 이날 오후 11시 30분부터 멜론닷컴 공식 채널 ‘원더케이'(1theK), ‘원더케이’ 유투브, 다음카카오 다음TV팟에서 발매현장 동시 생중계에 나선다. 이번 실시간 생중계 시간에서는 ‘목요일 밤’의 첫 라이브와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신곡 뿐만 아니라 지난 5월 발매,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널 사랑하지 않아’ 등의 곡들을 라이브로 팬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싱글 ‘목요일 밤’은 25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