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비스트 ‘리본’ M/V 티저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비스트 ‘리본’ M/V 티저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비스트가 신곡의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비스트는 2일 0시,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타이틀 곡 ‘리본(Ribbon)’의 최종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다시 태어난 ‘새로운 비스트’의 등장을 예고한 첫 번째 컴백 티저에 이어 비스트는 ‘리본’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중심으로 한 드라마 버전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전 모든 콘텐츠 공개를 마쳤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각기 다른 5인 5색 스토리 전개로 매력을 배가시켰고, 마침내 베일을 벗은 ‘리본’의 후렴구 사운드는 듣는 이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여기에 메인 라인을 장식한 바이올린 선율과 양요섭의 폭발적인 가성 고음이 비스트 특유의 대체 불가능한 서정적 감성을 한층 부각시키는 상황. 이처럼 비스트가 자신감을 내비친 ‘리본’의 베일이 한 겹 벗겨지면서 오는 4일 비스트의 컴백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리본’은 용준형, 작곡가 김태주가 속한 작곡팀 ‘굿 라이프(Good Life)가 함께 작업한 팝 알앤비 장르 곡으로 특유의 서정적 감성 가득한 ‘가장 비스트다운’ 발라드 넘버다. 메인라인에 사용된 빈티지한 바이올린 사운드가 쓸쓸한 감성을 더욱 극대화하는 이 곡은 헤어진 연인과의 관계를 풀어진 리본에 빗대어 표현한 용준형의 섬세한 가사가 진한 여운을 남긴다.

한편 비스트는 3일 밤 11시 40분, 네이버 V앱 생방송 ‘유 어 마이 하이라이트(You are my HIGHLIGHT)’를 통해 음원공개 직전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카운트다운 방송을 진행한다. 정규 3집 ‘하이라이트(HIGHLIGHT)’는 오는 4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