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김민재
김민재
배우 김민재가 본격 쿠킹 연애 시뮬레이션에 도전한다. 이른바 ‘푸드 ASMR 미연시’다.

김민재는 최근 텐아시아와 CJ E&M MCN채널 DIA TV가 진행하는 ‘인터뷰-C’ 6화 촬영을 마쳤다. 크리에이터(Creator)와 셀러브리티(Celebrity) 또는 쉐프(Chef)가 기자(Columnist)와 만나 펼치는 크리에이티브(Creative)한 요리 대담쇼. 푸드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가 맛있는 콘텐츠를 담아낸다.

김민재는 ‘인터뷰-C’ 6화에서 크리에이터 ‘초의 데일리쿡(이하 초데쿡)’과 콜라보를 펼친다. tvN ‘두번째 스무살’, OCN ‘처음이라서’에서 보여줬던 풋풋한 스무살 남자친구의 매력을 그대로 담았다. 대학 동아리방에서 마주친 좋아하는 여자에게 간단한 요리를 해주는 내용이다. ‘연애 시뮬레이션’처럼 1인칭 시점에서 김민재가 직접 선보이는 간단한 요리로 여심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여기에 크리에이터 초데쿡의 트레이드마크인 ‘ASMR’로 두근두근지수를 높인다.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이란, 쉽게 말하면 일상 속의 자연스런 소리를 극대화하는 기법이다. 초데쿡은 도마 소리, 물 끓는 소리, 뚜껑 여는 소리 등 요리할 때 쓰이는 소리를 극대화해 푸드 영상을 만든다.

김민재는 중저음의 목소리와 훈훈한 외모가 매력적인 배우. 김민재가 펼치는 ASMR의 미연시가 어떤 설렘을 전해줄 지 기대를 모은다. 김민재가 출연하는 ‘인터뷰-C’ 6화는 8일 DIA TV와 초데쿡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민재는 최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연기, 랩, 춤 모두 소화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했다. 현재 MBC ‘쇼!음악중심’ 새 MC로 발탁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텐아시아 DB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