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비틈
비틈
코스모폴리탄 에디터, 연애칼럼니스트 등 다채로운 경력의 곽정은이 펼치는 본격 속풀이 토크쇼인 ‘곽정은의 왓위민원트’에서 SBS funE 강경윤 기자가 출연해서 재미있고 충격적인 옌예계 소식을 들려준다.

1부 곽정은의 연애코칭에서는 ‘모든 여자에게 잘 하는 남자친구, 병인가?’, ‘밀당고수같은 소개팅 남자의 마음은 뭘까?’, ‘잠자리까지 한 전 여친을 만나겠다는 남자친구 제 정신인가?’, ‘5년 넘게 만난 여자친구, 권태기를 극복하는 방법이 있을까?’ 등등 다양한 고민을 들어보고 조언한다.

2부 먼데이 매거진 코너에서는 SBS funE 강경윤 기자가 출연해 ‘아직 보도되지 않은 열애중인 스타’,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남자 배우’, ”아저씨’ 이후 두문불출 5년째인 원빈’ 소식까지 다양한 연예계 소문과 진실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지난 방송 다시보기는 네이버 TV캐스트 10PM(http://tvcast.naver.com/v/547959)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곽정은의 왓위민원트’는 비틈TV에서 진행하는 생방송 ’10PM’의 월요일방송이며, 매일 오후10시 네이버 v앱과 TV캐스트의 10PM(http://tvcast.naver.com/10pm)에서 다양한 스타들이 직접 진행하는 방송이다.

소셜 라이브쇼 ’10PM’은 월요일 곽정은의 ‘실시간 연애상담 프로젝트- 왓위민원트’, 일요일 이연의 ‘꿀바디 쇼’,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쇼’, 수요일 하하의 ‘다줄거야’, 목요일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 금요일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버라이어티 힙합쇼’까지 매일 밤 10시 생방송 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비틈T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