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비투비
비투비
‘쇼챔피언’비투비가 컴백무대를 선사했다.

1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챔피언’에서는 비투비가 ‘심장어택’과 ‘집으로 가는 길’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비투비는 유쾌한 매력이 돋보이는 수록곡 ‘심장어택’으로 컴백무대에 막을 올렸다. 특유의 에너지로 무대를 장악한 비투비는 이어지는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 길’에서는 상반된 가을 남자의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비투비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믿고듣는 가창력으로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인 동시에 스탠딩 마이크를 이용한 안무를 공개했다.

비투비가 잘 소화해내는 뉴잭스윙 넘버인 ‘심장어택’은 여자친구의 생각지도 못한 숨겨진 면을 ‘심장어택’이라는 단어로 표현하며 또 다른 이야기를 완성시켰다.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 길’은 실패와 좌절 그리고 아픔이 있을지라도 꿈을 향해 걸어가다 보면 결국엔 웃게 된다는 메시지가 담겨있는 비투비 표 발라드 힐링 송이다. 듣는 이들의 가슴에 감동을 전해줄 이번 타이틀곡은 여러 매체를 통해 진가를 드러내고 있는 비투비 멤버들의 완성도 높은 보컬과 랩으로 불안한 현실 속을 살아가는 길 잃은 청소년들을 비롯하여 삶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이날 ‘쇼챔피언’에는 비투비, 십센치, 에일리, 스테파니, 박보람, 옴므, 러블리즈, 세븐틴, 몬스타엑스, 오마이걸, 멜로디데이, 유성은, 투포케이, 투빅, 지아이, 에이스 등이 출연했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MBC뮤직 ‘쇼챔피언’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