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 디노
세븐틴 디노
29일 방송되는 ‘더쇼’에서 세븐틴 멤버가 과거 ‘진실게임’에 비 닮은꼴로 등장했던 흑역사(?) 영상이 공개된다.

소년미 넘치는 ‘만세’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세븐틴이 ‘더쇼’ 속 코너 ‘5초 인터뷰’에 출연한다.

인터뷰 중 ‘과거 진실게임에서 멤버 OO은(는) 가수 O 닮은꼴로 출연했다’라는 질문이 등장했다. 정답의 주인공은 ‘비 닮은 꼴’로 출연한 세븐틴의 막내 ‘디노’임이 밝혀졌다.

과거 영상 속의 꼬마 디노는 모두가 놀랄 만큼 과감한 웨이브로 비에 버금가는 춤 실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세븐틴 내 외모 순위’, ‘가장 잘 안 씻는 멤버’, ‘아무리 노력해도 섹시하지 않은 멤버’ 등 다소 민감한(?) 질문에도 솔직한 답변과 함께 몸소 증명해 보이는 적극성을 보이기도 했다.

세븐틴은 촬영 내내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로 재치 있고 유쾌한 인터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세븐틴의 ‘5초 인터뷰’와 함께, 이날 ‘더쇼 뉴스’에서는 화면을 통해서라도 만나고 싶은 ‘랜선 여친돌 & 남친돌 BEST3’가 공개된다.

29일 ‘더쇼’는 GI, JJCC, LPG, ZEST-Z, 다이아, 딘딘, 베리굿, 브로, 빅스타, 세븐틴, 써니데이즈, 씨엔블루, 업텐션, 에이프릴, 연분홍, 진주, 짜리몽땅, 투아이즈, 플레이백의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SBS MTV와 SBS funE,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현지 시각)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만나볼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BS MT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