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송희진
송희진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 시즌5 출신 송희진이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송희진은 오는 10월 2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너에게 닿기까지’를 발표하고 본격적으로 솔로 여성 가수로서의 행보를 걷게 된다.

23일 송희진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하얀색 원피스를 입은 송희진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송희진은 ‘슈퍼스타K’ 이후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청순미를 발산하고 있어, 앨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여주고 있다.

송희진은 지난 2013년 ‘슈퍼스타K’ 시즌 5에 출연해 당시 여성 참가자로서는 유일하게 TOP3에 진입했으며,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감동을 전하며 세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너에게 닿기까지’의 작곡은 윤하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치타의 ‘마이 넘버(My Number)’를 작곡한 스코어가 맡았다. 또 ‘쇼미더머니3’에서 활약하고 ‘그 XX’, ‘졸업’, ‘31035’ 등으로 사랑 받고 있는 올티가 전체 작사에 참여했다.

표면적으로는 사랑 노래인 듯 보이지만, 가사를 재해석하면 송희진의 음악을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마음과 가수생활에 대한 앞으로의 기대와 포부를 느낄 수 있다. 뜻 깊은 가사에 송희진의 청아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노래를 듣는 이들의 감성을 한껏 자극할 예정이다.

송희진의 디지털 싱글 앨범 ‘너에게 닿기까지’는 오는 10월 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C9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