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강남 민아 남주혁
강남 민아 남주혁
가수 강남이 10일 미니앨범 ‘초콜릿(CHOCOLATE)’ 발매를 앞두고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강남이 남주혁 AOA 민아와 함께한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강남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낮 12시 ‘초콜릿(Chocolate)’ 나와요~~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주혁이랑 민아 Thank U~ 산이형 짱”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남은 AOA 민아, 남주혁과 함께 뮤직비디오 세트장에서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신곡 ‘초콜릿’ 뮤직비디오에서의 세 사람의 조화를 기대하게 만든다.

JTBC 예능프로그램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서 ‘강나면주’라는 애칭과 함께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강남과 남주혁의 돈독한 우정이 눈길을 끈다.

또한 앞선 8일 강남은 남주혁과 민아가 다정한 연인으로 출연한 ‘초콜릿(CHOCOLATE)’ 2차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큰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초콜릿(Feat. 산이)’는 프로듀서팀 알파벳의 곡으로 사랑에 설레하며 모든 모습이 사랑스럽고 너무 달콤해서 마치 초콜릿 같다고 표현한 곡이다. 펑키하면서 어반한 분위기의 가벼운 미디엄템포와 강남의 장난스럽고 익살맞은 느낌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강남은 오늘 10일 정오, 음원사이트와 포털을 통해 미니앨범 ‘초콜릿’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어 12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지며 솔로로서 첫 음악방송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정글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