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귀신님' OST
'오 나의 귀신님' OST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오 나의 귀신님’ OST 음반이 발매된다.

박보영과 박재범, 벤, 한소현 등의 가창곡들에 드라마에 삽입됐던 15곡의 배경 음악들도 함께 실리는 케이블채널 tvN ‘오 나의 귀신님’ OST 음반이 발매된다. 극중 박보영의 안타까운 과거와 더불어 이루기 어려운 사랑과 관련된 ‘떠난다’를 박보영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됐던 ‘오 나의 귀신님’ OST 전곡을 한 음반에서 만날 수 있게 된 것이다.

발매되는 OST앨범에서는 이와 더불어 주연 배우들의 사인과 촬영현장 미공개 사진등 다양한 내용이 추가로 서비스 될 예정이다.

박보영의 천역덕스러운 처녀 귀신 연기와 조정석과 김슬기 등 등장인물들의 감칠맛 나는 연기로 큰 화제를 몰고 있는 ‘오 나의 귀신님’인 만큼 OST의 발매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알라딘과 인터파크에서는 음반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박보영이 실제로 직접 사인한 실물 폴라로이드 사진 증정 이벤트를 진행되고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이 빙의 된 소심한 주방 보조 나봉선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응큼 발칙 빙의 로맨스’로 박보영과 조정석, 임주환, 김슬기, 박정아 등이 출연 중이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오 나의 귀신님’ OST 앨범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