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가 ‘심야식당’을 찾았다.
SBS ‘심야식당’ 측은 오는 11일 방송 예정인 4화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심야식당’의 특별 손님 지진희가 극중 딸로 나오는 아역 배우 강지우와 카드, 끈을 가지고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마술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화려한 무대 위에서 턱시도를 차려 입은 근사한 마술사 지진희가 깊은 밤 ‘심야식당’을 찾은 사연이 베일에 싸여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또 다른 스틸컷에는 ‘심야식당’의 단골손님인 국수 시스터즈 손화령, 반민정, 장희정의 모습으로, 다소 고민스러운 표정으로 서로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제각각인 국수 취향처럼 각기 다른 생각과 성격을 가진 국수 시스터즈는 20년지기 친구이자 한 회사에 근무하는 직장동료.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이들 사이에 갑작스레 등장한 한 남자 재희(강두)로 인해 벌어지는 시끌벅적한 사랑 이야기가 ‘심야식당’의 3화를 채울 예정이다.
제작진 측은 “국수 시스터즈의 시끌벅적한 사랑 이야기와 특별 손님 지진희가 보여줄 가슴 뜨거운 부성애가 11일 방송되는 ‘심야식당’을 채울 예정이다. 이들이 ‘심야식당’을 통해 털어놓을 사람 냄새나는 이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시우 siwoorain@
사진제공. (주)바람이분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