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타입 '버드맨'
피타입 '버드맨'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피타입이 ‘쇼미더머니4′ 출연 이후 자신의 솔직한 심경을 담은 싱글 ‘버드맨’을 6일 전격 발표한다.

지난 3월 자신의 정규 4집 ‘스트리트 포에트리(street Poetry)’ 를 발표한 후 참가자로서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4’에 참가하기까지 했던 피타입이 새 싱글 ‘버드맨’ 발매소식을 알렸다.

피타입의 이번 싱글은 ‘쇼미더머니4′ 출연 이후 자신의 심경을 영화 ‘버드맨(Birdman)’에 빗대어 담담하게 풀어낸 곡으로, ‘버드맨’은 버벌진트, 다이나믹 듀오, 산이, 딥플로우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힙합 뮤지션들의 곡들을 프로듀싱 해온 브랜뉴뮤직의 베테랑 프로듀서 스브레스(ASSBRASS)의 작품으로, 리드미컬한 키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흥겨운 트랙이다.

특히 이번 싱글은 쇼미더머니4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뽑혔으나 지난 주 예상치 못한 탈락을 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주었던 피타입의 솔직한 이야기가 그대로 담겨 있어 그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쇼미더머니4’에서 탈락을 한 이후 담담하고 편안하게 자신의 심경과 감정들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피타입의 신곡 ‘버드맨’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국 힙합의 거장 래퍼 피타입의 신곡 ‘버드맨’은 오늘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