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조이
육성재 조이
육성재 조이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6월 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육성재조이가 올랐다.

# 육성재♥조이, ‘우결’ 출연 ‘이상형은 달라’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와 레드벨벳의 조이가 가상 부부 생활에 돌입한다.

3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육성재와 조이가 이날 진행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로 합류했다.

육성재와 조이는 각각 1995년, 19996년 생으로 올해로 21살, 20살을 맞이한 ‘꼬마 부부’다. 이에 상큼한 매력의 두 아이돌 커플의 만남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기대를 모은다.

앞서 육성재는 과거 한 방송에서 자신의 이상형으로 “미쓰에이의 수지 선배님이다. 연상을 좋아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 바 있다. 조이는 배우 강동원을 이상형으로 꼽은 바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최근 송재림 김소은 커플과 헨리 예원 커플이 하차를 확정지으며 새로운 시즌을 예고하고 있다. 이들을 대신해 새로운 두 커플이 새로 합류하게 되면서 캐스팅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조이가 속한 레드벨벳은 지난 3월 신곡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발표, 상큼한 매력으로 인기를 모으면서 눈에 띄는 신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했다. 육성재는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뽐낸 것은 물론 KBS2 ‘후야유-학교2015’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TEN COMMENTS, 이상형은 이상형일 뿐!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텐아시아DB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