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식샤를 합시다2′
‘식샤를 합시다2′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그룹 비스트 양요섭이 부른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연출 박준화, 극본 임수미, 이하 식샤2)의 OST ‘왜 모르니’가 발매된다.

지난 19일 ‘식샤2’의 방송에서 드라마 속에 삽입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이 곡은 종영을 앞두고 6월 2일 각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극중 서현진(백수지)과 권율(이상우)의 모습을 바라보는 윤두준(구대영)의 묘한 감정선 위로 입혀졌던 이 곡은 비스트의 멤버인 용준형이 작곡과 프로듀싱에도 참여, 새로운 ‘비스트 표 발라드’를 선보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용준형이 멤버로 활약 중인 프로듀싱 팀 굿라이프는 비스트의 ‘굿럭(Good Luck)’, ’12시30분’을 작곡한 프로듀서 팀으로 이 곡은 기존 굿라이프 멤버 외에 새로운 멤버 Davii가 추가로 프로듀싱에 참여해 신선한 변화를 줬다.

연기와 OST 프로듀싱, 가창까지 비스트 멤버들이 참여, 멤버 사이의 돈독한 우정으로 탄생했다고 할 수 있는 이 곡은 심플한 발라드 멜로디에 양요섭의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지며 큰 매력을 가지게 됐다.

결국 기존 용준형이 프로듀싱했던 곡들과 차별화 되는 새로운 느낌의 발라드 곡이 탄생하면서 드라마 속 주인공득의 감성과 동화되면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OST 제작진은 “프로듀싱 팀과 보컬의 절묘한 호흡으로 탄생한 이 곡이 드라마를 보는 이들로 하여금 더욱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식샤를 합시다2‘는 맛집 블로거 ‘식샤님’ 구대영과 그의 어릴 적 친구이자 만년 다이어트 중인 프리랜서 작가 백수지, 완벽한 조건을 갖춘 공무원 이상우가 등장하는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1시 방송.

박수정 기자 soveru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