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이수현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5월 4일 생일을 맞이한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생일을 축하했다.4일 오전 9시 YG 공식 블로그에는 ‘HAPPY BIRTHDAY SUHYUN’이라는 생일 축하 문구와 함께 싱그러운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이수현의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이수현은 상큼한 초록빛 체크무늬 원피스를 입고 깜찍한 포즈를 지어 보이고 있다. 특히, 이수현의 순수함이 묻어나는 무공해 청정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수현을 둘러싸고 있는 귀여운 말풍선 속에는 “L.O.V.E”, “200%”, “STRAWBERRY”, “VERY VERY” 등 악동뮤지션의 데뷔 타이틀곡 ‘200%’의 가사들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수현은 지난해 4월 악동뮤지션 정규 1집 ‘플레이(PLAY)’ 앨범을 발표해 순수한 감성과 위트를 담은 ‘200%’, ‘기브 러브(Give Love)’ 등의 곡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이수현은 지난 3일 SBS 인기가요에서 지누션의 ‘한번 더 말해줘’ 무대 피처링에 참여, 장한나의 파트를 맡아 깜짝 무대를 선보였다. 오랜만에 방송 무대에 선 이수현은 변함없는 가창력과 상큼한 모습으로 지누션과 환상 호흡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