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박보람
박보람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2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박보람이 올랐다.

#실검보고서, 박보람, 더 예뻐진 미모로 컴백 ‘시선 집중’

다이어트에 성공해 이목을 집중 시켰던 박보람의 미모가 다시 한번 화제다.

2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박보람이 컴백무대를 가졌다. 박보람은 봄과 어울리는 아이보리색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가녀린 몸매를 뽐냈다. 또한 가녀린 몸매와 깜찍한 표정, 제스처가 어우러져 인형 같은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박보람의 신곡 ‘연예할래’는 연예인의 삶을 박보람의 시선으로 담은 곡이다. 이 곡을 통해 박보람은 풋풋한 신인의 매력을 드러냈다.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 K2’를 통해 처음 대중 앞에 모습을 보였던 박보람은 데뷔 곡 ‘예뻐졌다’ 컴백 당시 32kg을 감량하는 데 성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EN COMMENTS, 정말 예쁘네요.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SBS ‘인기가요’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