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집 다니엘
내친구집 다니엘
내친구집 다니엘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독일 남자 다니엘이 네팔 이발소를 체험했다.

2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 12회에서는 극적으로 도착한 포카라에서 운이 좋게 네팔 현지인인 수잔과 팀이 된 다니엘이 수잔의 팔에 이끌려 이발소에서 머리카락을 잘랐다. 지레 겁을 먹은 다니엘은 수잔을 믿고 이발을 시작했지만 유난히 큰 가위와, 요란한 가위소리에 “귀까지 잘라 버리실까 봐 걱정이다”라고 말하며 잔뜩 겁을 먹은 듯한 모습을 보였다.

긴장되는 시간이 흐른 뒤, 다니엘의 모습이 공개됐고, 수잔은 우여곡절 끝에 이발을 마친 다니엘에게 “정말 깔끔해졌다. 형 멋있다. 네팔 느낌이 온다”라고 칭찬을 했다. 이에 다니엘은 영혼 없는 표정과 말투로 “완전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발사가 다니엘의 구레나룻까지 잘라버렸던 것.

이를 본 수잔은 “원래 한국에서는 밀지 않지만 네팔에서는 지저분하다고 생각해서 깔끔하고 심플하게 딱 자른다”라고 말했다. 이발사도 “네팔 배우 같다”라며 다니엘을 안심시켰다.

변신을 마친 다니엘은 수잔에게도 이발을 제안했지만 네팔 사람 수잔은 “나는 네팔에 오면 머리를 기른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거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니엘의 네팔 이발소 체험 비포 앤 애프터는 오는 2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