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가수 김예림이 26일 일요일 인터넷방송 아프리카TV에 뜬다.김예림은 오는 26일 오후 11시부터 아프리카TV의 인기BJ인 대도서관(본명 나동현)이 진행하는 인터넷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오는 27일 새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 발매를 앞두고 있는 김예림은 이날 방송에서 타이틀곡 ‘알면 다쳐’의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몸풀기 활동에 나선다.
또한, 1년 5개월만의 컴백을 앞둔 소감, 프라이머리, 빈지노, 윤종신, 루시드폴, 샤이니 종현, 015B 정석원, 퓨어킴, 포스티노까지 ‘가요계 어벤저스’ 군단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앨범 작업 후기 등을 처음으로 털어놓을 예정이다.
아프리카TV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이번 방송은 몽환적이고 신비한 이미지 뒤에 감춰져 있던 김예림의 쿨하고 솔직한 매력을 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에 김예림이 출연하는 아프리카TV의 BJ 대도서관은 2013 아프리카TV 방송대상 일반부문/게임 최우수상, 2013 아프리카TV 방송대상 최고의 방송상, 2014 아프리카TV 방송대상 콘텐츠 대상을 수상한 아프리카TV의 간판BJ다. 수려한 입담을 강점으로 많은 팬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김예림은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남녀가 알아가는 과정이 복잡할것 같아도 사실은 단순하다는 메시지를 가지고 있는 ‘심플 마인드’는 동시에 단순명료한 성격을 가진 20대를 대표하는 김예림을 표현하고 있기도 하다. 타이틀곡 ‘알면 다쳐’, 지난 22일 선공개된 곡 ‘아우(Awoo)’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음원은 오는 27일 정오에 공개되며, 음반은 30일 발매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미스틱89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