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강승윤.](https://imgtenasia.hankyung.com/webwp_kr/wp-content/uploads/2015/04/2015040909260719067-540x360.jpg)
두 사람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는 네이버의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공식 캠퍼스커플로 사귄 두 남녀가 헤어지고도 한 집에 살 수 밖에 없는 묘한 동거 이야기를 그리며 불투명한 이 시대 청춘의 키워드를 담아낸다.
산다라박이 극 중 헤어진 남자친구와 한집에 사는 취업 준비생이자 알파우먼 노우리 역을 맡았고, 강승윤이 밤샘 아르바이트까지 마다하지 않으며 밴드와 음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디밴드 보컬 지원영 역에 낙점됐다.
산다라박, 강승윤과 함께 YG케이플러스 소속의 모델들도 연기자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을 끈다. 세계적인 톱모델 강승현은 예리한 안목과 미모를 겸비한 국내 최고의 음반기획사 기획실장이자 커리어우먼으로, 톱모델 겸 연기자 장기용은 노우리를 좋아하는 세심한 성격의 서현우로 각각 출연한다.
제작 관계자는 “단순 러브 스토리가 아닌 취업난과 고민거리도 다루는 이 시대 청춘들의 키워드를 담고 있는 드라마”라며 “최고의 제작진과 캐스팅으로 관심을 받는 만큼 기대 이상의 웹드라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뮤직로맨스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는 YG케이플러스, CJ E&M 디지털 스튜디오, 스토리플랜트가 공동 기획 및 제작하고, 100만 조회수를 기록한 인기 웹드라마 ‘연애세포’의 김용완 감독이 공동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월 크랭크인을 시작으로 6월초 방영을 앞두고 있다.
황성운 기자 jabongdo@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