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박지민
박지민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박지민의 첫 솔로 앨범 ‘호프리스 러브(Hopeless Love)’ 미공개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7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3년 만에 신곡 ‘호프리스 러브’로 돌아온 박지민의 미공개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미공개 커버 이미지는 박지민의 클로즈업 사진으로 컴백을 위해 체중을 감량하며 외모의 변화를 줬던 박지민의 노력이 돋보이는 컷이다. 박지민의 가녀린 몸매와 달라진 외모는 청순한 모습을 보였으며 긴 헤어스타일과 콘셉트는 이번 ‘호프리스 러브’에 대한 흐름을 잘 살려주고 있다.

신곡 ‘호프리스 러브’는 박진영 작사, 지소울, 핫펠트의 솔로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던 이우민 collapsedone 작곡, 스웨덴 출신 프로듀서 Fredrik Fredro Odesjo의 공동 프로듀싱으로 마일리 사이러스, 보아, 동방신기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곡가로 참여했던 Negin Djafari 와 함께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곡이다. 이 곡은 친구를 짝사랑하는 모습을 그리며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의 아픔을 표현했다.

박지민은 지난 6일 SBS ‘K팝스타’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졌다. 박지민은 음원 공개 하루 만에 지니 1위를 차지했으며 컴백 이틀째인 7일 싸이월드 2위, 지니 3위, 몽키 4위, 네이버 뮤직 7위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박지민은 ‘호프리스 러브’로 솔로 활동과 더불어 15& 활동을 꾸준히 병행할 예정이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