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 Distance Love’ 경리
[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경리 공약, 웹드 ‘롱 디스턴스 러브’ “200만 넘으면 프리허그”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2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경리 공약이 올랐다.
걸그룹 나인뮤지스 경리가 ‘롱 디스턴스 러브(Long Distance Love)’의 공약을 걸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경리는 엠비오 웹드라마 ‘롱 디스턴스 러브’의 조회수가 200만을 넘기면 프리허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선언했다. 25일 5시 기준, ‘롱 디스턴스 러브’의 유튜브 동영상은 120만 뷰를 넘기고 있어 200만 뷰는 손 쉽게 넘길 전망이다.
‘롱 디스턴스 러브’의 유튜브 조회수는 경리 프리허그 공약 이후 급상승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업계에 따르면 벌써부터 경리 프리허그 대첩을 준비하기 위해 남성들의 커뮤니티까지 생기고 있어 200만 조회수를 지나 300만도 가볍게 넘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전망이다.
‘롱 디스턴스 러브’는 장거리 연애를 주제로 서울에 거주하는 이종석이 중국 상하이의 여자친구와 장거리 연애를 하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드라마 형식으로 풀어냈다.
경리의 프리허그는 오는 4월 11일 오후 3시 코엑스 엠비오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TEN COMMENTS, 저도 안아주세요!!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
사진제공. ‘Long Distance Love’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