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1988’주연 제의 받아, 어떤 캐릭터 연기할까?걸스데이 혜리[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2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혜리가 올랐다.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응답하라 1988′ 여주인공 제의를 받아 화제다.
25일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가 한 매체를 통해 “혜리에게 ‘응답하라 1988’의 출연 제의가 들어온 것이 맞다’고 밝혔다.
그는 “하지만 아직 출연을 확정 지은 것은 아닌 상황으로, 긍정적으로 검토중에 있다”고 말했다.
tvN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는 전 작인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4’를 방영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다.
한편 혜리는 최근 ‘선암여고 탐정단’, ‘하이드지킬, 나’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쳤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걸스데이 혜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